본문 바로가기

레고소식(Lego News)

2015년 3월 레고공홈 프로모션 목록


2015 3월 레고공홈 프로모션 목록

보통 레고공홈에서 구매를 할때가 만번대가 올라왔거나 할인이 되지 않는 아키텍쳐 시리즈를 구해매할때 종종 이용합니다.

그 이유는 마트에서 사면 할인도 되지 않는 품목인데다가 레고공홈에서 구매하면 포인트적립 + 프로모션증정이라는 매리트가 있기 때문인데요. 최근에는 레고공홈에서 제품 구매하기가 무척 어려워졌지만 매달 새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보는 것 또한 재미있는 일이죠.

그래서 준비한 2015 3월 레고공홈 프로모션 목록입니다. 물론 한국 기준입니다.

첫번째는 바로 9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하는 레고 어벤져스 윈터 솔져 미니피규어입니다. 영국쪽에서는 헬리캐리어를 구매해야 주는거던데 한국에서는 9만원 이상 구매시 다 주는군요.

 

두번째는 레고 듀플로 3만원 이상 구매시 달팽이 프로모션 세트를 줍니다. 사실 집에서도 그렇고 듀플로를 살 일이 없어서 관심 밖의 프로모션이네요. 마트에서 듀플로를 할인해서 사는게 더 이득입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바로 레고 엘프, 프렌즈, 프린세스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레고 엘프 아자리의 매직파이어 프로모션을 증정합니다.

3가지 프로모션을 모두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듀플로 4만원, 엘프 5만원 어치 사면 3가지의 프로모션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만….그닥 권장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프로모션이 정 탐나신다면 추후에 프로모션만 별도 구매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ㅎㅎ

이상 국내 2015 3월 레고공홈 프로모션 목록 소개였습니다.